자료제공 - 퍼펙트월드 게임즈
퍼펙트월드 게임즈는 산하 호타 스튜디오(Hotta 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S-Fantasy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가 사전예약자 수 100만 명을 돌파했으며, 정식 출시일 일주일 앞두고 신규 홍보 영상을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영상 속에서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는 ‘타워 오브 판타지’의 매력 요소는 ‘압도적인 스케일’이다. S-Fantasy 오픈월드 RPG 글로벌 대작 ‘타워 오브 판타지’는 광활한 월드와 땅에서 하늘까지 뛰어오르는 차별화된 모션 등을 통해 드넓은 세계에서 팀을 이뤄 강적과 싸우는 쾌감을 체험할 수 있다.
두 번째 포인트로는 ‘예측불가능한 스토리’다. 게임 속 이용자는 한 명의 개척자로서 재난 이후 아이다 행성에서 모험을 해 나가게 된다. 동료와의 마찰, 말세의 인간성, 판타지 타워의 진실, 운명의 올가미 등은 모든 것을 뒤엉키게 하여 누구도 예측하지 못한 미래를 맞닥뜨리게 한다.
세 번째 포인트는 ‘감각적인 STYLISH’이다. 언리얼 엔진4와 카툰 랜더링, 독특한 미술 스타일과 사실적이면서도 섬세한 그림체는 게임에 깊게 몰입하게 한다. 여기에 다양한 특징을 보유한 레플리카 시스템과 파라미터 등은 캐릭터들의 커스터마이징에 몰입감을 더한다.
마지막 포인트는 ‘독보적인 space’이다. 이용자는 게임 속에서 절벽을 기어오르거나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강을 따라 내려갈 수 있으며, 비이클을 타고 대륙을 누비고, 머신 핸드를 이용해 공간 구석구석까지 닿을 수 있다.
8월 11일 출시하는 ‘타워 오브 판타지’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와 앞으로의 소식과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공식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