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키와 친구들이 작년에 이어 서울을 다시 찾았다. '미키와 친구들: 서울 투어 2025' 캠페인은 Z세대가 즐겨 찾는 힙한 일상 공가능로 무대를 옮겨 서울의 트렌디한 문화를 만끽하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미키와 친구들: 서울 투어는 디즈니의 대표적인 캐릭터, 미키 마우스와 그의 친구들 미니 마우스, 플루토, 구피, 도날드 덕, 데이지 덕, 칩 앤 데일이 서울을 여행하는 컨셉의 캠페인이다.
지난해 처음 개최되었으며, 악뮤 이수현과의 음악 콜라보, 국가유산청과 덕수궁 돈덕전에서 진행한 '미키 in 덕수궁: 아트, 경계를 넘어서' 전시, 한국적 요소가 녹아든 제품 등을 출시한 바 있다.
올해는 KBO와의 협업으로 10개 구단 디자인을 적용한 한정판 미키 마우스 캐릭터 제품을 선보이고, 야구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e스포츠 구단인 T1과도 콜라보를 진행, 미키와 친구들 테마의 컬렉션을 출시한다. T1 콜라보 컬렉션은 e스포츠를 즐기는 미키와 친구들의 모습을 담아 의류, 액세서리, 문구류 등 다양하게 구성된다.
T1과 KBO 콜라보 제품을 포함한 350종 이상의 굿즈들은 7월 4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성수 팝업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팝업 스토어는 미키와 친구들 테마의 대형 외벽 파사드 디자인으로 꾸며진다. 운영 기간 동안 성수 일대에서 스탬프 랠리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10일에는 잠실 야구장에서 미키 마우스를 만나볼 수 있다. 관중과의 포토 타임, 경품 이벤트 등이 진행되며, 특별 게스트도 함께 현장을 찾을 예정이다.
'미키와 친구들: 서울 투어 2025' 캠페인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디즈니코리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