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빛소프트의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이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신규 아바타 패키지 '카피랄렐로 오디션랄라'를 24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8월 7일까지 2주간 한정 판매된다.
이번 패키지는 카피바라를 모티브로 제작되었으며, 흰색 상하의에 카피바라 디자인이 적용된 남녀 의상 4종(헤어, 상의, 하의, 신발)과 카피바라 손액세서리 1종으로 구성됐다.
패키지에는 '오디컬렉션 등록티켓' 20장이 포함되어 있다. 이 티켓은 보유하지 않거나 더 이상 구할 수 없는 아바타 대신 사용해 의상 컬렉션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티켓 1장은 무기한 아바타 1개와 동일한 컬렉션 포인트를 제공한다.
오디션은 이번 패키지 출시와 함께 의상 컬렉션 세트를 완성하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각각 3만 이벤트캐시를 지급할 예정이다.
오디션 관계자는 "여유를 즐기는 카피바라처럼 이용자들이 평온한 여름방학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아바타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에 맞춰 키보드 입력 또는 리듬볼을 돌리며 댄스를 선보이는 리듬댄스 게임이다. 최신 K-POP과 자체 제작된 오리지널 음원을 사용하며,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캐릭터를 꾸밀 수 있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빛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