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악당도 만만치 않다, '파 크라이 6'

동영상 | 정수형 기자 | 댓글: 6개 |

유비소프트는 E3 2021에서 '파 크라이 6'의 최신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한 트레일러는 '파 크라이 6'의 주인공이 가족을 데리고 밀항을 시도하려다 독재자인 안톤 카스티요에게 발각돼 끔찍한 일을 당한 현장을 보여준다. 이 사건을 통해 주인공이 독재자에 대항해 게릴라 활동을 펼치게 된 것으로 보이며, 영상의 중간에는 안톤 카스티요의 아들인 디에고가 등장해 아버지의 독재 정권에 대립하는 장면을 보여준다.

한편, '파 크라이 6'는 가상의 국가인 야라에서 독재자인 안톤 카스티요의 탄압에 대항하는 게릴라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플레이어는 게릴라의 리더가 되어 교란 활동을 펼쳐야 한다.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총기와 차량이 등장하며, 슈프레모라 불리는 특별한 무장을 통해 화끈한 액션을 펼칠 수 있다.

'파 크라이6'는 오는 10월 7일 정식 발매될 예정이며, PC(유비소프트 커넥트, 에픽 스토어), PS4, PS5, Xbox One, Xbox 시리즈 X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파 크라이 6'의 시즌 패스를 구매할 경우 제공되는 스핀 오프 게임 '파 크라이 3: 블러드 드래곤'의 트레일러도 함께 공개됐다.

'파 크라이 3: 블러드 드래곤'은 시리즈 최초로 플레이어가 악당이 되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전 시리즈에서 악당으로 등장했던 바스 몬테네그로, 페이건 민, 그리고 조셉 시드가 등장하며, 플레이어는 상징적인 악당을 직접 조작해 뒤틀린 마음을 파헤치고 뒷 이야기를 들춰내 숨겨진 이야기를 발견할 수 있다.

블러드 드래곤은 '파 크라이 6' 시즌 패스를 구매할 시 즐겨볼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유비소프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