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 '팡야' 나의 달콤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허용욱 기자 | 댓글: 1개 |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에서 다가오는 성탄절을 맞아 ‘나의 달콤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팡야'는 게임을 통해 팡야섬 각지에서 획득한 음식 재료 5종으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만드는 이벤트를 오는 1월 2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에서 완성된 케이크와 희귀 아이템을 조합하면 특별 아이템이 들어있는 ‘스위트 크리스마스 팩’과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를 얻을 수 있다. 특별 아이템은 ‘스피카의 신규 의상’과 ‘산타 로이 마스코트’ 그리고 ‘크리스마스 클럽세트’, ‘크리스마스 헤드셋’으로 오직 이벤트를 통해서만 만나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팡야'에서는 각 캐릭터 크리스마스 의상을 출시하고, 새로운 마스코트 ‘눈꽃소녀’를 업데이트한다. 눈꽃소녀’는 얼음의 힘을 지니고 있는 귀여운 이미지의 마스코트로 함께 경기를 진행하면 일정 확률로 임팩트 존이 증가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눈이 내리는 코스에서 경기 할 경우 팡 보너스가 주어진다.

또한, 엔트리브소프트는 아린의 검은색과 흰색 치파오 원피스 아이템을 새롭게 출시하고, 많은 인기를 얻었던 크리스마스 봉다리 아이템도 추가한다.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