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 경영하고 상속받자, CJ E&M ‘상속자 길들이기’ 20일 출시

출시 | 강민우 기자 | 댓글: 1개 |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이 도시경영 SNG ‘상속자 길들이기 for Kakao(이하 상속자 길들이기, 개발사 EXP스튜디오)’를 금일(20일) 카카오 게임하기에 공개한다.

‘상속자 길들이기’는 최고의 휴양지를 건설하는 사람에게 막대한 유산을 상속하기로 한 억만장자 미스터조커의 상속자가 되기 위해 건물 건설 및 경영으로 화려한 도시를 만들어 나가는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육지∙해상∙해변 등의 위치에 건물 건설, 나만의 집을 꾸미고 육성할 수 있는 ‘힐링 하우스’, 관광객 수 추가, 운영수익 증가 등 특수 기능을 지닌 건물들, 스토리를 이끌어가는 개성 있는 캐릭터와 관광객들, 문자 및 그림을 직접 그려 넣을 수 있는 ‘전광판 시스템’ 등을 통해 나만의 개성 있는 휴양지를 만들어 나갈 수 있다.

특히 친구의 도시를 도와주거나 약탈 하면서 획득한 하트 및 뱃지로 건물을 획득하거나 상점에서는 구매할 수 없는 특별한 상점을 세울 수 있어 친구들과 함께 교류하는 즐거움도 제공한다.

넷마블은 ‘상속자 길들이기’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등의 SNS에 출시 소식을 공유하면 에너지, 코인, 젬 등 게임 내 아이템을 100% 지급하며, 세 군데 모두 공유 완료 시 추첨을 통해 전국 6개 지역의 유명 워터파크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지정된 레벨 달성 시마다 금상자, 금키, 핑크돌고래 등 각종 게임 아이템 및 인기 웹툰 작가 순끼가 그린 치즈인더트랩 이모티콘을 증정하며, 게임 공식카페에 가입하면 50젬과 모래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상속자 길들이기’는 ‘에브리타운’, ‘아이러브커피’ 등 인기 모바일 SNG와 같이 내가 원하는 세상을 직접 만들어 나가는 재미가 있는 게임이다”며, “올 여름은 ‘상속자 길들이기’에서 나만의 차별화된 휴양지 만들며 무더위 싹 날려 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상속자 길들이기’는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