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팔트 8:에어본’, 태극전사 선전 기원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강민우 기자 | 댓글: 1개 |

게임로프트는 한국팀의 브라질 월드컵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아스팔트 8:에어본(이하 아스팔트 8)’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16강 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16강 기원 컵’은 6월 21일(토)부터 25일(수)까지 5일간 월드컵 16강 기원을 위해 한국 독점으로 기획 되었으며, 매일 5번 이상만 참여하면 아스팔트8 최고 성능의 차량인 ‘라이칸 하이퍼 스포츠’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게임 내 쉽게 참여가 가능하며 게임을 처음 해본 유저들이나 기존의 유저 누구나 도전 가능하다.

또한 대규모 컨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연료 시스템을 등장시켜 시간제한 이벤트의 차량 대여료를 없앴으며, ‘페라리(Ferrari) FF’, ‘크라이슬러(Chrysler) Me 412’ 등 8종의 신규 스포츠카를 추가해 차량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밖에, ‘아스팔트 8’에 등장하는 슈퍼카를 모은 유저들에게 크레딧과 부스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차량 컬렉션 시스템’, 초심자를 위해 니트로 양을 최대 두 배 늘려주는 신규 부스터 아이템 ‘니트로 탱크’도 추가했다.

게임로프트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한국의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아스팔트 8’과 함께 새벽 경기를 기다리는 지루함과 졸음을 이겨내고, 태극전사의 승리를 함께 응원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새로운 차량과 콘텐츠의 업데이트가 제공될 예정이니 월드컵 만큼 ‘아스팔트 8’도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아스팔트8:에어본 이벤트와 자세한 정보는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카페, 또는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