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검 온라인' 4일 두번째 업데이트 및 추석맞이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이명규 기자 |



유니버스(대표 장옥영)은 자사가 티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 KT 올레마켓, 구글 플레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무협 RPG '신검 온라인'이 금일(4일) 두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함과 동시에 추석맞이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검 온라인'은 '수호신'과 '날개', '마기', '펫', '첨성대' 총 5개의 콘텐츠를 추가한다.

먼저, '수호신'은 일정 금액 투자를 통해 수호신을 캐릭터에 귀속시켜 속성 상승 및 추가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모든 이용자는 수호신 경배를 통해 추가 경험치 및 진기 획득이 가능하다. '날개'는 날개의 제작 및 진화에 따라 캐릭터의 능력치가 일정량 상승되는 시스템이다

'마기'는 다양한 마기 활성화를 통해 영구 속성 및 특별 효과를 받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취향에 따른 마기 선택이 가능하며, 펫을 소환하여 소환 펫과 함께 필드 전투가 가능한 '펫' 시스템은 육성에 따라 펫의 능력치를 더욱 상승시킬 수 있고, 소환 이외에도 수호 조작 기능을 통해 캐릭터 속성을 증가시킬 수 있다.

'첨성대'는 무작위로 생성되는 별자리를 맞춰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는 간단하고 쉬운 콘텐츠이다. '신검 온라인'은 신규 서버 '주작'을 추가함과 동시에 오는 11일(목)까지 특판 패키지 아이템을 한정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신검온라인'은 두 번째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오는 12일(금)까지 수호신의 축복을 이용하는 이용자들에게 일정 금화를 환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오는 6일(토)부터 10일(수)까지 결제 금화 추가 지급 추석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증정할 계획이다.

유니버스의 장옥영대표는 “신검 온라인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시는 유저분들에게 더욱 풍성한 게임의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는 두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며, "업데이트로 더욱 발전될 신검 온라인에 많은 기대를 바라며, 이와 함께 실시되는 추석 이벤트에도 많이 참여하시고 풍성한 혜택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신검 온라인'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