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 80레벨 유저 신규 콘텐츠 '볼케이노 시련 퀘스트' 추가

게임뉴스 | 박순 기자 |
액토즈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아이덴티티게임즈가 개발한 3D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 신규 콘텐츠 ‘볼케이노 시련 네스트’를 추가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공개된 ‘볼케이노 시련 네스트’는 80레벨 이상 유저들이 입장해 즐길 수 있는 두 번째 네스트로, 매 관문마다 클리어를 방해하는 ‘시련’이 무작위로 발동, 유저가 직접 해당 ‘시련’에 도전할 것인지를 선택하면서 더 큰 보상을 획득해나가는 콘텐츠다.

해당 네스트에는 최소 1인에서 6인까지 파티를 구성해 입장할 수 있으며, 보상으로는 에픽 악세서리 세트인 ‘란체아’ 시리즈와 80레벨 기교 악세서리의 재료가 되는 ‘베네딕트’ 악세서리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시련’ 도전 보상으로 수집한 ‘시련의 열쇠’는 최종 보스 클리어 시 등장하는 보물상자를 여는데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0월 8일부터 오는 11월 1일까지 이벤트 콘텐츠 ‘알테이아 대륙탐험’이 운영 된다.

‘알테이아 대륙탐험’은 유저들이 ‘알테이아 마블판’에 주사위를 굴려 선정된 스테이지에 도전하고, 각 스테이지 완료 시 주어지는 ‘황금 열쇠’를 수집해 각 레벨 별로 유용한 고급 아이템을 획득하는 이벤트 콘텐츠다.

유저들은 게임화면 하단의 주사위 모양 UI를 클릭해 하루 한번씩 해당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으며, 아이템 보상뿐 아니라 개인 및 길드 랭킹에 도전하면서 새로운 경쟁을 즐길 수도 있다.

‘드래곤네스트’의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