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for Kakao' 사전 등록 25만명 돌파… 출시전 이벤트 반응도 뜨거워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네시삼십삼분은 썸에이지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RPG '영웅 for Kakao' 출시를 앞두고 사전 등록자수 25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사전등록을 시작한지 일주일 만에 예약자 15만명을 돌파한 '영웅 for Kakao'는 17일 현재 사전 예약자 수 25만명을 넘긴 것으로 드러났다.

공식카페에서 진행되고 있는 '영웅 for kakao! Coming Soon 이벤트!'에 대한 반응도 뜨겁다. 출시 전까지 자신이 좋아하는 영웅을 적거나 응원 메시지를 보내는 형태로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현재 댓글 1,300여개를 돌파한 상태다.

한편 4:33측은 사전등록을 기다리고 있는 유저들을 위해 공식카페에서 영웅을 차례로 공개하고 있다. 여태까지 공개된 영웅은 '투신 테무란', '수군통제사 이순신', '백인대장 마르쿠스', '절대고수 황비홍', '유명무희 라일라'등 총 11명으로, 영웅마다 고유한 스토리, 스킬을 뽐내고 있다.

등장 영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영웅 for Kakao' 공식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런칭후 캐릭터의 상세 능력치는 본 영상의 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투신 테무란






수군통제사 이순신






백인대장 마르쿠스






절대고수 황비홍






유명무희 라일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