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넷마블, 모바일 퍼즐 RPG ‘파이브소울’ 카카오 게임하기 7일 출시

출시 | 이동연 기자 |
[자료 제공 :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7일(금) 모바일 퍼즐 RPG 신작 ‘파이브소울 for Kakao(개발사 포도스튜디오)’를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했다.

‘파이브소울’은 퍼즐 판에 펼쳐진 불, 물, 나무, 빛 등 네 가지 속성의 룬들 중 동일한 속성을 가진 것을 손가락 드래그로 이어 상대를 공격하는 간단한 방식의 전투가 특징인 게임이다. 길게 연결할수록 강력한 공격을 구사할 수 있고 투명룬을 이용하면 다른 속성의 룬까지 한번에 연결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이 게임에서 4단계까지 진화가 가능한 600 여종의 캐릭터와 여러 종류의 보스 몬스터가 기다리고 있는 300개 이상의 던전, 미션 수행으로 캐릭터의 각종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는 히어로 퀘스트 등 풍성한 즐길 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악수하기 기능을 통한 각종 게임 아이템 획득, 나만의 채널을 만들어 친구들과 즐기는 비밀 채팅, 공성전에 참여해 여러 고급 장비 아이템을 장만해보는 것도 놓칠 수 없는 재미 요소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파이브소울’의 캐릭터들이 가진 네 가지 속성 간 상성을 이용하는 전략 싸움이 짜릿한 긴장감을 선사할 것이다”며 “악수하기 기능을 이용해 유용한 아이템을 얻고 실시간 2인 파티 플레이로 강력한 보스를 사냥하는 등 친구들과 함께 하면 보다 재미있게 ‘파이브소울’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넷마블은 이달 21일(금)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해 ‘파이브소울’에 3명 이상의 친구를 초대하거나 한 판 이상 게임을 진행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아이패드 미니, 빕스 샐러드바 식사권, 스마트폰 보조 배터리 등을 선물한다. 공식 카페에서도 퀴즈 풀기, 공략 쓰기, 팬아트 그리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동시에 열린다.

‘파이브소울’은 카카오 게임하기 및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게임과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카페와 넷마블 모바일 게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