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2014] ‘포인트 블랭크’의 개발사 제페토, ‘지스타 2014’ B2B 관 참가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자료 제공 : 제페토]




온라인 FPS게임 ‘포인트 블랭크’의 개발사 제페토 는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2014' B2B 전시관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제페토는 B2B관 1층 G65 구역에 9부스를 마련하여, 자사의 성공작인 ‘포인트 블랭크’의 모바일 버전과 함께, 판권을 보유하고 있는 버텍스게임즈(대표 국정진)에서 개발한 ‘SOW’와 산게임즈(대표 한효준)에서 개발한 ‘올려라! 선장님’, ‘터치 바니’ 등을 전시한다. 이번 참가로 전세계 게임 비즈니스 파트너들과 상담을 통해 해외 진출을 논의하고 또 한번의 성공 신화를 이루기 위한 기회를 모색할 예정이다.

특히 ‘SOW’는 새로운 감성을 제시하는 하이퀄리티의 온라인 FPS로 이번 지스타 B2B 부스에서 최초로 영상 등을 공개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포커스그룹테스트(FGT)에서 이미 상당한 호평을 받은 차기 FPS 기대작이다.

그 외에도 국내에 출시되어 서비스 중인 산게임즈의 모바일 항해 SNG ‘올려라! 선장님’도 이번 참가를 통해 글로벌 서비스 준비를 위한 본격적인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올려라 선장님은 출시 이후 한 달여 만에 80만 유저를 돌파한 인기 게임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