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유니티 에셋 스토어, APM 뮤직과 음악 사용에 대한 파트너십 체결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자료 제공 : 유니티코리아]




유니티 코리아(대표 양우형)은 APM 뮤직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과 간편한 라이센싱으로 유니티 ‘에셋 스토어(Asset Store)’에서 고품질 음악을 제공한다는 상호협약을 체결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수많은 유명 음악가들과 함께 수천 트랙 이상의 프로덕션 음악을 보유하고 있는 APM 뮤직은 EA와 액티비전, 유비소프트 등의 수많은 유명 게임들에 등장하는 생동감 넘치는 배경 음악을 제공해왔다.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APM 뮤직은 에셋 스토어를 통해 고퀄리티의 음악을 수많은 유니티 유저들에게 선보인다. 특히 고퀄리티의 음악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해 개발 중인 게임에 적절하게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며, 한번의 클릭으로 기존의 복잡했던 법적 라이선스까지 해결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APM 검색엔진과 라이브러리가 에셋 스토어 내에 통합되어 유니티 개발자들이 보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

APM 뮤직의 아담 테일러 CEO는 "유니티는 그동안 놀라운 성장을 보여왔으며, 수많은 게임 개발자들에게 많은 지원을 해왔다. 이번 기회를 통해 유니티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유니티 데이비드 헬가슨 창업자(EVP)는 "이번 파트너십은 유니티 개발자 커뮤니티를 위해 진행된 큰 노력의 일환이다.”라며, “이번 APM 뮤직과의 제휴를 통해 유니티 개발자들은 고퀄리티의 음악 에셋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게임 개발과정에 들어가는 시간과 자원을 효율적으로 단축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에셋 스토어는 국내 유니티 개발자들이 보다 활발하게 에셋 스토어를 활용할 수 있도록 활발한 상담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향후 국내 게임 개발사들과의 제휴를 통해 한국 에셋 스토어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다는 계획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