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신규 장수, 던전 등장! '삼국지PK' 7차 업데이트 '천수전투' 실시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자료 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전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삼국지 기반의 모바일 SRPG '삼국지PK'가 금일(3일) 7차 업데이트 '천수전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국지PK'의 7차 업데이트는 신규 던전과 함께 새로운 두 장수가 등장하며, 유저들의 편의를 높여줄 콘텐츠도 함께 추가된다.

먼저 신규 엘리트 던전 '천수기린'의 추가로 공략의 재미가 한 층 업그레이드 될 것으로 기대되며, 손권의 여동생 '손상향'과 제갈량의 후계자 '강유' 두 신규 장수가 새롭게 추가되어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83레벨 '감녕던전' 통과 후 과학을 통해 장신구 합성 및 장신구 부가기능, 장신구 조각하기, 장신구 특수속성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장신구 공방' 시스템과 장신구 공방 오픈 후 세계 맵 상에서 각 나라별 주성위 화랑 아이콘을 통해 보다 편리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자원을 교환할 수 있는 '화랑' 시스템도 함께 선보인다.

이외에도 '삼국지PK'는 민족침입 및 금위군 능력치 강화 등을 통해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삼국지PK'는 이펀컴퍼니를 인기 게임사 반열에 오르게 한 대표작으로, 가장 전략시뮬레이션 성향이 강하면서도 완성도가 높다고 평가되고 있으며, 정식 서비스 10개월이 지난 현재까지도 성인 남성 유저들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얻으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삼국지PK의 7번째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분들은 보다 풍성한 게임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며, "오랫동안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신 만큼 초심을 잃지 않고 항상 유저 우선의 정신으로 서비스하겠다"라고 전했다.

'삼국지PK'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