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캐주얼 소셜빙고게임 ‘빙고어드벤처’ 인터파크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자료 제공 : 그램퍼스]

그램퍼스(대표 김지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소셜빙고게임 ‘빙고어드벤처’가 '인터파크'와 함께하는 첫번째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인터파크와 함께하는 BIG3’라는 이벤트로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총 3가지로 진행되며, 빙고어드벤처에 신설된 인터파크 시즌룸을 통해서 총 1억원 규모의 인터파크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인터파크 시즌룸에서 진행되는 빙고게임을 바탕으로 매 경기 1,2,3등에게 각각 5천원, 3천원, 2천원의 인터파크 쿠폰을 실시간으로 지급한다.

또한, 인터파크 쇼핑 애플리케이션에 게재된 빙고어드벤처 이벤트 배너를 통해서 빙고어드벤처 게임을 즐기는 참가자 전원에게 빙고어드벤처에서 사용되는 게임 내 재화인 3천코인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펼쳐진다. 추가로 인터파크 쇼핑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빙고어드벤처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총 7가지의 게임 내 랜덤아이템을 매일매일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빙고어드벤처’는 그램퍼스가 글로벌 전략을 앞세운 첫 타이틀로 미국식 75개 볼로 이루어진 정통 빙고게임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게임이다.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빙고의 본연적인 게임성은 이어가되, 다양한 스킬과 에너지 본(Bone)시스템에 의한 랜덤 아이템, 사용자의 플레이를 도와주는 시작아이템 등으로 모바일 환경에 맞추어 새롭게 제작된 빙고게임이다. 출시이후 구글플레이 보드장르에서 신규무료차트 1위를 달성하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개발사인 그램퍼스 김지인 대표는 “인터파크와 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을 통해서 실제 게임유저가 실물리워드를 획득할 수 있는 즐거움을 추가적으로 느껴가는 게임이 되었으면 한다.”며 “이제 시작하는 빙고어드벤처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 더 즐겁고 가치있는 콜라보레이션을 통해서 유저접점확대에 큰 노력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빙고어드벤처’는 구글 플레이, 밴드 게임플랫폼,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애플 iOS 버젼의 출시는 12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더욱 더 자세한 내용은 ‘빙고어드벤처’ 페이스북 공식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