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블리자드, 하스스톤 출시 1주년 기념 ‘와글와글 하스스톤’ 2월 6일 개최

게임뉴스 | 정성모 기자 | 댓글: 27개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첫 무료 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이하 하스스톤)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하여 하스스톤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 및 참여할 수 있는 ‘와글와글 하스스톤’을 오는 2월 6일(금)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리자드의 첫 무료 게임인 하스스톤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하고 하스스톤에 대한 한국 팬들의 지속적인 성원에 대한 감사를 표하고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월 6일 서울 명동에 위치한 카페 드롭탑(Cafe DROPTOP)에서 오후 6시부터 밤 9시까지 사전 모집을 통해 선발된 100명의 팬들과 함께 진행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전 스타크래프트 프로 게이머 기욤 패트리와 방송인 줄리안 퀸타르트가 참석해 행사 참가자들과 이벤트 경기를 진행하며, 하스스톤 팬들에게 잘 알려진 하스스톤의 마스코트 ‘아옳이’ VJ 김민영도 현장을 찾을 예정이다. 이밖에도 하스스톤 프로덕션 디렉터 제이슨 체이스를 비롯, 하스스톤의 핵심 개발자들도 방한해 이벤트 경기 및 사인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현장에서 바로 게임을 배우고 함께 즐길 수 있는 '하스스톤 초보존', 전설 등급의 하스스톤 플레이어가 참가자들의 덱을 상담해주는 ‘여관주인의 상담소’ 등 여러 레벨의 플레이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운영할 예정이며, 현장 이벤트를 통해 엔비디아 쉴드 타블렛, 입생로랑 틴트 등과 같은 풍성한 선물도 제공, 하스스톤을 사랑하는 팬들이 함께 즐겁게 어울릴 수 있는 뜻깊은 자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하스스톤의 플레이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해 게임을 함께 즐기며 서로의 실력을 겨룰 수 있는 행사인 ‘와글와글 하스스톤’에 참가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오늘부터 1월 27일까지 하스스톤 공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의 당첨자를 선발하며, 당첨 여부는 1월 29일 당첨자 확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기타 행사 및 하스스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