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요괴RPG '귀참' 10일부터 정식 서비스 실시

게임뉴스 | 이종훈 기자 | 댓글: 27개 |



사이버스텝엔터테인먼트(대표 양선영)는 2월 10일 오후 2시 신작 요괴RPG ‘귀참'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귀참’은 지금까지 흔히 있었던 판타지나 무림의 세계가 아닌 일본의 신화, 민화, 동화를 무대로 삼은 독특하고 별난 개성을 가진 액션 MMORPG다. 게임 속 NPC와 함께 모험을 떠나는 단짝 시스템과 상황에 따라 다양한 무기를 바꿔가며 싸울 수 있는 자유로운 전투 시스템을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다.

사이버스텝엔터테인먼트의 양선영 대표는 “지난 2월 4일 ‘귀참’이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해 트러블 없이 서비스를 진행하여 안정적인 서비스가 가능하다는 판단에 보다 빨리 정식 서비스를 실시하였다.”라고 말하며, “정식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컨텐츠가 새롭게 추가되어 ‘귀참’의 재미가 더 커질 것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정식 서비스에서는 캐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쇼핑플라자’와 유저간에 아이템을 거래할 수 있는 노점이 추가되며, 필살기라 말할 수 있는 화려하고 강력한 스킬인 ‘오의(奥義)’가 신규 아바타와 함께 등장한다.

또한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강력한 ‘오의’를 획득할 수 있는 ‘첫 결제 이벤트’와 한정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는 ‘결제 캠페인’이 실시되며, 이외에도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 전했다.

정식 서비스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