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도탑전기 3월 업데이트 확정! 신규 캐릭터 ‘판다’ 희귀 영웅으로 등장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댓글: 13개 |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는 오는 8일, 신규 캐릭터 ‘판다’가 희귀 영웅으로 등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도탑전기는 올해 초 ‘소환사’와 ‘기사단 암살자’와 같은 중, 후방 영웅들을 연이어 공개한 것에 이어 ‘켄타우르스’와 만능 탱커 ‘판다’를 선보이며 전방 영웅 보충에 나섰다. 신규 영웅인 ‘판다’는 기본 3성 영웅으로 생존능력과 공격력이 모두 강하기 때문에 출석 이벤트로 함께 공개되는 ‘켄타우르스’와 함께 전방 탱커로서 기대가 크다.

‘판다’의 기술로는 연쇄적인 물리피해를 입히는 필살기 ‘취권’을 비롯해, 술통의 알코올을 흩뿌려 마법피해를 입히는 것과 동시에 술에 취한 적의 물리 명중 및 회피를 대폭 하락시키는 ‘술안개’, 물리피해를 주고 적을 기절상태에 빠지게 하는 ‘천둥벼락’, 힘을 대폭 상승시키는 패시브 스킬 ‘원소의 힘’이 있다. ‘판다’는 오는 3월 8일부터 3월 14일까지 1주일 동안 희귀 보물상자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마법 딜러 ‘폭풍판다’는 3월 업데이트 기념 ‘로그인 이벤트’ 보상으로 영혼석 30개를 지급받아 2성 영웅으로 소환할 수 있다. 또한 1차로 3월 5일 ~ 3월 17일 중 열흘간 접속 시 50개의 영혼석을, 2차로 3월 19일 ~ 3월 31일 중 열흘간 로그인 시에는 100개의 영혼석을 획득할 수 있다. 로그인 이벤트에 모두 참여할 경우, 총 150개의 영혼석을 추가로 획득이 가능하여 ‘폭풍판다’를 4성 영웅으로 빠르게 진화시킬 수 있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이번 3월 업데이트가 ‘도탑전기’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라며 “업데이트와 함께 많은 분들이 더욱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도탑전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티스토어, 구글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