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게임온스튜디오, 첫 모바일 타이틀 '어지런:폴짝폴짝' 3월 5일 출시

출시 | 양영석 기자 | 댓글: 2개 |
[ 자료제공 : 게임온스튜디오 ]




게임온스튜디오는 지난 3월 5일, 자사의 러닝게임 ‘어지런 :폴짝폴짝’ (이하 어지런)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어지런'은 천상비,크로노스, S4리그 등 온라인게임으로 잔뼈가 굵은 게임온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첫 모바일게임으로 조작에 있어서 복잡한 부분을 없애고 좌,우,점프 등의 단순조작으로 충분히 게임이 가능하도록 해 접근성을 높였다.또 몬스터와 알콩달콩 살고 있는 마왕을 납치해간 용사를 따라잡는 기존에 볼 수 없는 신선한 스토리가 재미를 더한다.

특히,귀여운 몬스터 캐릭터들과 다양한 의상색상으로 톡톡 튀고 개성 있는 분위기를 연출하며,쉽고 편리한 인터페이스와 룬이라는 독특한 시스템으로 캐릭터의 능력치를 한껏 높일 수가 있다. 캐릭터마다 다양한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으며 어느 것 하나 버릴 것 없어,자신이 원하는 게임 스타일이 있다면 캐릭터를 골라서 즐길 수 있다.

또한,어지런에는 두 가지 모드가 존재하며 게임의 재미있는 시나리오를 즐기려면, [시나리오 모드]를 선택하면 되고,친구와 점수로 랭킹 경쟁을 하고 싶다면 끝도 없이 달릴 수 있는 [무한모드]를 선택하면 된다.어지런의 중요 요소인 룬 아이템을 얻을려면 뽑기 시스템도 있지만,시나리오 모드를 통해 매번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시나리오 모드], [무한모드]를 즐기는 것만으로 게임의 지루함을 없애준다.

㈜게임온스튜디오 관계자는 “어지런은 남녀노소 전연령층이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으며, RPG처럼 무겁고 이해하기 힘든 게임에 지친 사람들에게도 효과적으로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게임온스튜디오는 어지런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무료 아이템을 제공하는 혜택을 진행한다.매일 출석만 하면 효과적인 아이템을 주는 ‘출석체크 이벤트’, 사전등록으로 받은 쿠폰을 친구와 함께 사용하면 1+1 혜택은 물론,그 외에도 푸짐한 혜택이 유저를 기다리고 있다.

이 밖에 어지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커뮤니티공식사이트를 통해서 알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