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차이나 브릿지 2015 링크데이', 참가업체 모집 마감

게임뉴스 | 이종훈 기자 |
[자료제공 - 게임에이드]




게임에이드 오는 4월 16일(목)부터 17일(금)까지 이틀간 서울 잠원동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개최되는 비즈니스 매칭 데모데이 '차이나 브릿지(China Bridge) 2015_링크데이'에 참가할 기업 모집을 마감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게임에이드는 지난 16일(월)부터 20일(금)까지 진행한 ‘차이나 브릿지(China Bridge) 2015_링크데이’의 참가 신청을 종료하고, 국내 개발사 선정을 마무리하여 20개의 참가기업을 확정할 계획이다. 참가가 확정된 20개의 기업은 데모데이 당일 10분 동안 진행되는 개별 프리젠테이션의 기회를 얻게 된다.

참가기업은 단 10분의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1차 심사를 통과한 기업은 당일 2차 수출 상담 시간을 통해 중국 바이어들과의 개별 미팅 및 계약에 관한 최종 비즈니스 협상을 1일 동안 진행할 수 있어 가시적인 성과를 이끌어낼 수 있고, 중국 바이어들은 엄선된 모바일 게임을 다이렉트로 계약 및 투자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고성장 중국 모바일 게임시장에 대한 국내 개발사들의 투자 유치 관심과 질 높은 국내 게임을 찾는 중국 바이어들을 연결하는 ‘차이나 브릿지 2015’는 중국에서 진행된 링크데이(LINK DAY)의 명성을 이어나갈 한국 행사라고 할 수 있다.

‘링크데이’는 2014년에만 중국 5개 지역, 총 5회에 걸쳐 진행된 모바일게임 비즈니스 컨퍼런스로, 게임에이드를 통해 한국에서 최초 진행된다. 작년 중국에서 진행된 링크데이의 경우 참가 퍼블리싱 회사 수 30개, 참가 개발사 업체 1천 개, 행사장을 방문한 게임관계자가 2500여 명에 달하는 등 250개의 모바일 게임이 공개된 바 있다.

게임에이드 김주환 팀장은 "행사가 공식적으로 알려짐과 동시에 많은 개발사분들의 문의가 쇄도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셨다"며, “뛰어난 개발력을 보유한 국내 유망 개발사들이 이 데모데이를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차이나 브릿지 2015’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