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위메이드 GIVE, 로스트사가 ‘그룹홈’ 친구들의 새 학기를 응원합니다!

게임뉴스 | 이종훈 기자 |
[자료제공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사회공헌 캠페인 ‘위메이드 GIVE’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아이오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로스트사가'와 함께 25일(수), ‘위메이드 GIVE 15탄’ 후원 캠페인을 시작한다.

‘위메이드 GIVE’는 자사 게임들과 연계해 소외 청소년들의 신체적∙정서적 성장을 돕는 ‘그룹홈’을 후원하는 캠페인으로, 임직원 및 이용자가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4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위메이드 GIVE15탄’은 신학기 시즌을 맞아 ‘그룹홈’ 친구들의 새 학기를 응원하는 캠페인으로, '로스트사가'의 아이오 계정 접속자들에 한해 후원 가능하다.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게임 내 ‘친구야 힘내’ 모션 구매 및 친구에게 선물하기를 통해 자동으로 후원금이 적립된다.

더불어,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을 통해 ‘그룹홈’ 친구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긴 모든 이용자에게는 다양한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소망의 장비 보급’을 선물한다.

이용자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응원 메시지 및 적립된 후원금은 캠페인 종료 후, 경기지역 내 10개 ‘그룹홈’에 전달돼, 학용품 세트 등 새 학기 준비를 위한 필요 물품 구매 및 운영 후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보호가 필요한 아동 및 청소년의 희망 대안가정 ‘그룹홈’은 일반 가정과 같은 환경에서 건전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양육 서비스를 제공해 함께 생활하는 가정형태의 주거 시설이다.

'로스트사가'>와 함께하는 ‘위메이드 GIVE 15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위메이드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위메이드 사회공헌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