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국MS, 온라인몰 11번가 Xbox 브랜드관 론칭 기념 단독 프로모션 실시

게임뉴스 | 이종훈 기자 |
[자료제공 -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온라인몰 11번가에 Xbox 브랜드관을 론칭하는 기념으로 3월 25일부터 4월 12일까지 'Xbox One 화이트 스페셜 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선 컨트롤러와 11번가 3만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3월 25일 11번가에 Xbox 전용 브랜드관을 론칭하며 'Xbox One 화이트 스페셜 에디션'을 단독으로 출시한다. 'Xbox One 화이트 스페셜 에디션'은 시러스 화이트 색상의 Xbox One 콘솔 및 컨트롤러와 '헤일로: 마스터 치프 컬렉션(Halo: The Master Chief Collection)' 디지털 다운로드 코드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Xbox 브랜드관 론칭을 기념해 3월 25일부터 4월 12일까지 'Xbox One 화이트 스페셜 에디션'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6만 원 상당의 블랙 무선 컨트롤러를 추가로 증정하며, 11번가 3만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 채널 그룹의 유우종 상무는 “고객들의 편의를 돕기 위해 온라인몰 11번가에 Xbox 전용 브랜드관을 론칭하게 되었다”라며, “팬들의 관심에 대한 보답으로 구매 고객 대상 무선 컨트롤러와 11번가 3만 포인트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Xbox 팬들이 Xbox One과 “헤일로: 마스터 치프 컬렉션”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Xbox One 화이트 스페셜 에디션의 가격은 498,000원(VAT 포함, 예상 소비자가)이며, 자세한 사항은 11번가 Xbox 브랜드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