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삼국지 이터널, 공개서비스 하루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 오픈

게임뉴스 | 이은별 기자 |
[자료 제공 : 다음게임]





다음게임(대표 홍성주)은 N20(대표 도수환)이 개발한 '삼국지이터널'의 공식 홈페이지를 금일(11일) 공개했다.

'삼국지이터널'은 위-촉-오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한 무협 MMORPG로, 이용자가 직접 삼국지의 유명 장수가 되어 전장의 소용돌이를 헤쳐나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오늘 선보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삼국지이터널'의 소개와 함께 자유롭게 의견을 주고 받을 수 있는 게시판, 자신만의 공략법을 다른 이용자와 공유하는 공략 게시판, 초보자를 위한 가이드, 게임 내 인터페이스 및 시스템 안내 등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홈페이지에 기제된 시스템 가이드는 퀘스트, 아이템 등급 및 비교, 의형제 시스템, 대규모 RVR '적벽대전' 신청부터 국가별 전략까지 ‘삼국지이터널’에 대한 세분화된 정보로 이용자들의 편의를 더했다.

다음게임 '삼국지이터널' 이정욱 PM은 "삼국지이터널의 공개서비스가 드디어 내일로 다가왔다"며, "오늘 오픈된 공식 홈페이지에는 게임에 첫 접속부터 대규모 RVR 공략까지 많은 내용을 담고 있으니 이를 참조하여 많은 이용자가 삼국지이터널의 진정한 재미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개서비스를 하루 앞둔 '삼국지이터널'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