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하스스톤, 마법사 직업 신규 영웅 '메디브' 공개

게임뉴스 | 정성모 기자 | 댓글: 128개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전 세계 3천만명 이상이 즐기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에 기존 직업을 대표하던 영웅들과 바꾸어 사용할 수 있는 신규 영웅 중 세 번째로 마법사 ‘메디브’를 13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디브는 지난 6월 12일 공개한 '알레리아 윈드러너'와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들이 선호도에 따라 기존에 마법사 직업을 대표하던 영웅 제이나 프라우드무어와 바꾸어 즐길 수 있다. 하스스톤에 새롭게 추가될 신규 영웅들은 직업 고유의 능력을 그대로 보유하고 있으면서 고유의 카드 뒷면과 초상화, 감정 표현, 애니메이션 효과 등이 있어 하스스톤을 더욱 새롭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게 했다.

워크래프트 세계관 속 '최후의 수호자'이자 대마법사 카드가의 스승으로 등장하는 메디브는 제이나와 같은 마법사 영웅으로, 마법사의 직업 고유 영웅 능력인 ‘화염 작렬’을 사용해 하수인과 영웅을 공격할 수 있다.

메디브 영웅은 생동감 있는 영웅 초상화 뿐만 아니라 기존과 다른 특별한 애니메이션 효과가 부여된 영웅 능력을 사용하며 개성이 잘 표현된 감정 표현과 목소리를 지니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메디브’는 하스스톤 게임 내 상점을 통해 10,000원(부가세 포함)에 판매할 예정이다.


■ 하스스톤 신규 영웅 ‘메디브’ 소개 영상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