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올해는 공동관에 서울산업진흥원, 경기콘텐츠진흥원, 전북디지털산업진흥원, (재)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 (재)부산정보산업진흥원 등 지역 진흥원과의 협력을 통해 서울을 비롯한 전국의 게임업체들이 참가합니다. 이에 따라 참가 기업 수가 지난해에 비해 2배 가까이 늘어난 45개사에 이르며 규모 역시 지난해보다 크게 늘어난 440㎡로 역대 최대입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이번 공동관 운영을 통해 국내 게임에 관심을 보이는 영국, 프랑스, 스페인, 캐나다 등 국가의 기관·협회·기업들과 국내 참가사간 집중 비즈니스 상담 및 네트워킹 리셉션 시간을 마련해 실질적인 수출 계약을 유도한다는 방침인데요.
국가별 비즈니스 홀의 한국 공동관에는 모바일부터 PC 온라인까지 다양한 업체들이 참여했고, 외국인들의 관심도 높았습니다. 수출의 최전선, 한국 공동관의 모습을 전달합니다.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5/08/09/news/i13020804029.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5/08/09/news/i13050833107.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5/08/09/news/i13081994613.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5/08/09/news/i13007188442.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5/08/09/news/i13035162656.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5/08/09/news/i13064555010.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5/08/09/news/i13093541268.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5/08/09/news/i13022517332.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5/08/09/news/i13048501223.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5/08/09/news/i13078533871.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5/08/09/news/i13016948464.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5/08/09/news/i13046734050.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5/08/09/news/i13077896202.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5/08/09/news/i13003378367.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5/08/09/news/i13032774081.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5/08/09/news/i13063196220.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5/08/09/news/i13095273498.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5/08/09/news/i13046496237.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5/08/09/news/i13074361925.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5/08/09/news/i13004583031.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5/08/03/news/i1184882667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