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GTA 온라인, 할로윈 서프라이즈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자료제공 - 락스타게임즈





락스타 게임즈는 오늘부터 11월 16일까지, PS4와 Xbox One, PC로 플레이하는 로스 산토스와 블레인 카운티 주민을 위한 GTA 온라인 할로윈 특별 서프라이즈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컨텐츠를 통해 한 번 획득한 특별 아이템은 11월 16일 이후에도 게임 내 인벤토리에 남는다.

새로운 이동 수단 두 대: 러처와 프랑켄 스탠지
섬뜩한 신규 이동 수단 두 대가 추가되었다. 영구차로 쓰이는 러처와 프랑켄 스탠지로 로스 산토스의 고속도로를 무섭게 질주하며 자신의 어두운 일면을 드러내보일 수 있다.

두 차량 모두 한정된 기간에만 구매 가능하다. 또, 개조 가능한 로우라이더 대시보드에 추가할 수 있는 20가지의 기괴한 버블헤드도 이용 가능하다.

새로운 가면과 페이스 페인팅
베스푸치 영화 가면의 괴물 가면 항목에 있는 섬뜩한 가면을 쓰고 적들을 두려움에 떨게 할 수 있다. 그리고 오늘부터 11월 16일까지 모든 습격에 할로윈 가면 카테고리가 기본 옵션으로 설정되니 조직원들과 함께 할로윈 축제를 만끽하면 된다. 30가지의 으스스한 신규 페이스 페인팅도 축제 분위기를 돋우워준다.

슬래셔 대적 모드
최대 8명이 플레이할 수 있는 긴장감 넘치는 신규 대적 모드에서 어둠 속 스릴과 서스펜스를 즐길 수 있다. 슬래셔로 지정된 플레이어가 샷건을 들고 쫓아오는 동안, 사냥감이 된 플레이어는 도망치고 숨으며 어둠 속에서 살아남아야 한다.

새로 추가된 플래시로 길을 비출 수도 있지만, 조심하지 않으면 사냥꾼이 그 불빛을 보고 쫓아올 수 있다. 3분만 버티면 3분 뒤에는 샷건을 획득하고 복수할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특별 할로윈 주말 이벤트와 생중계
10월 31일 토요일 오전 6시에 락스타 방송팀과 특별 게스트의 생중계가 예정되어 있다. 게스트 정보를 포함한 이번 주말의 특별 할로윈 놀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곧 공지 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