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제 영웅 능력도 바꿀 수 있다! 하스스톤 모험 모드 '탐험가 연맹' 3지구 개방

게임뉴스 | 정성모 기자 | 댓글: 73개 |




12월 4일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의 세 번째 모험 모드 ‘탐험가 연맹’의 세 번째 지구인 ‘폐허가 된 도시’가 개방되었다.

탐험가 연맹 모험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시초의 지팡이'의 세 번째 조각이 숨겨져 있는 ‘폐허가 된 도시’는 나가와 멀록들이 장악한 도시에서의 사투를 다루고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WoW)의 '검은 심연의 나락'이나 '파도의 왕좌'와 유사한 컨셉을 갖고 있으며, 실제로 파도의 왕좌에 등장하는 우두머리인 '여군주 나즈자르'가 최종 우두머리로 등장한다.

플레이어들은 이곳에서 '군주 갈퀴창날'과 멀록인 '거대아가미', '여군주 나즈자르'를 차례로 상대하게 되며, 각 우두머리를 처치할 때마다 2종의 공용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최종적으로 지구의 모든 우두머리를 처치하면 드루이드의 직업 카드 1종과 함께 공용 전설 카드인 '핀리 므르글턴 경'을 획득하게 되는데, 이 핀리 므르글턴 경은 영웅 능력을 다른 기본 영웅 능력으로 교체할 수 있게 해준다는 점에서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하스스톤의 신규 모험 모드 '탐험가 연맹'에서 플레이어들은 오지를 탐험하며 각 지구의 우두머리를 무찌르고, 자신의 영웅이 사용할 수 있는 무작위 카드 3장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해주는 능력인 '발견' 능력을 가진 카드를 포함, 총 45장의 새로운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게임판 2종이 추가되며 ‘탐험가 연맹’ 모험의 모든 우두머리를 영웅 난이도로 처치하면 ‘시초의 지팡이’ 카드 뒷면을 획득할 수도 있다.

‘탐험가 연맹’은 지난 11월 13일 공개된 오르시스의 사원을 시작으로 매 주마다 1지구씩 순차적으로 개방되고 있으며, 이제 마지막 지구인 '탐험가의 전당'만을 남겨놓고 있다. 지구당 700골드 혹은 7,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모험 모드 전체를 20,000원에 구입하거나, 이미 보유한 지구에 따라 할인된 가격의 묶음 상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하스스톤과 새롭게 공개된 모험 ‘탐험가 연맹’은 Windows®와 Mac® PC; Windows®, iOS, Android™ 태블릿 및 iOS와 Android™스마트폰으로 플레이 가능하며 ‘탐험가 연맹’ 및 하스스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 및 관련 블로그 포스팅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제 1 우두머리 군주 갈퀴창날 처치 보상 및 직업 도전 과제 보상



▲ 제 2 우두머리 거대아가미 처치 보상 및 직업 도전 과제 보상



▲ 제 3 우두머리 여군주 나즈자르 처치 보상 및 직업 도전 과제 보상



▲ 지구 완료 시 획득할 수 있는 보상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