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티게임즈, ‘미니몬마스터즈’, 길드 레이드 시스템 오픈

게임뉴스 | 김지연 기자 |
[ 자료제공 - 파티게임즈 ]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애피스토게임즈(대표 황부기, 신태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대항RPG ‘미니몬마스터즈’가 길드 레이드 콘텐츠 및 신규 영웅 등 새로운 콘텐츠를 대거 업데이트했다고 금일(12월 18일) 밝혔다.

먼저, 매일 하루 3회 참여할 수 있는 길드 레이드 시스템이 추가된다. 해당 콘텐츠는 1회당 총 3라운드로 구성된다. 유저는 각 라운드마다 각기 다른 영웅 1인과 미니몬 3인을 한 팀으로 구성해 전투에 참여할 수 있으며 3라운드 진행 후 획득한 최고 점수에 따라 5성~전설급의 길드 레이드 전용 장비가 담긴 보상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돌연변이 진화석을 제련할 수 있는 기능도 구현된다. 같은 속성의 5성 진화석 2개와 해당 속성의 ‘돌연변이 정수’를 활용해 돌연변이 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돌연변이 진화석을 제작할 수 있다. 이어, 지난 11월 오픈 된 ‘심연의 틈’ 전장의 난이도 [어려움]이 열리며 신규 영웅 ‘유나’, ‘로마노’ 2종도 추가된다.

한편, 파티게임즈는 금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12월 24일까지 길드 레이드에 7회 참여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캐릭터 소환권’, ‘프리미엄 장비 소환권’과 캐릭터 피규어를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캐릭터를 획득해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샷을 등록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성수’와 ‘비늘’이 추가로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12월 22일부터 다가오는 1월 4일까지 모험모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한 후 포춘쿠키를 모아 수정, 골드 등을 수집할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될 예정이다.

세계대항RPG ‘미니몬마스터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