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00만원 아이템 지급! '다크에덴' 특금 감사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김지연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 소프톤엔터테인먼트 ]




정통 온라인 게임 업체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대표 유태호)는 자사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에서 7일 정오부터 특급 감사 이벤트를 시작 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급 감사 이벤트는 출석 체크 형식으로 진행 되며, 이벤트 기간 2016년 1월 7일~2월 3일까지 약 4주 간 진행 되며, 다크에덴 신규, 복귀 유저에 한하여 10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 할 예정이다. 단, 복귀는 이벤트 기간 기준으로 30일 이전까지 로그인 기록이 없는 유저를 말한다.

지난 달 말 성공적으로 오픈 된 ‘바나트’ 월드는 다른 월드와 마찬가지로 캐릭터를 광속으로 키울 수 있으며, 동족 간 PK가 되지 않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2015년 12월 23일~2016년 1월 20일까지 능력치 증가 버프 및 던전 입장 아이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무료로 지원 받을 수 있으며, 거래 불가 유물 장비를 거래 가능 유물 장비로 교환도 가능하다. 또한 20명 이상 가입 길드 전원에게 ‘경험치 증가 아이템’이 매일 지급 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성서전 & 필드전 참여 시 획득 기여도가 3배 증가 된다.

그리고, 유저 분들의 기대가 높은 ‘3차 승직’도 오픈 되었는데, 신규 외형 뿐만 아니라 아이템, 스킬 등 여러 부분에서 확실한 변화를 느낄 수 있도록 추가 구성 되었으며, 노후화 된 던전, 필드를 전면 개편하여 즐길 수 있는 컨텐츠가 증가되며 승직 퀘스트가 간소화되어 손쉽게 승직을 할 수 있도록 변경 되었다. 마지막으로 ‘다크에덴 BJ 지원 사격’ 이벤트도 금일 오후 19시~21시까지 2시간 진행 된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담당자는 “12월 대격변 업데이트와 넷마블 이관을 통해서 회원 가입, 동시 접속자 수가 기존 대비 2배 이상 증가 되는 등 유저분들의 예상치 못한 사랑을 받은 부분에 대해서 새해를 맞이하여 되돌려 드리고자 이번 감사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말하였다.

'다크에덴'은 온라인 최초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호러 액션 게임으로 다양한 전쟁 모드와 뛰어난 타격감,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2002년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지속적으로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 장수 인기 게임 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피카온 채널링, 다음 채널링, 깜놀닷컴 , 플레이위드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