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레쿠코리아 신작 'T.O.P : 판게아의 용병' 사전예약 실시

게임뉴스 | 김지연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레쿠코리아 ]




레쿠코리아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1월 중 서비스 예정인 1분기 최대 기대작 ‘T.O.P : 판게아의 용병(이하 T.O.P)’의 사전등록을 금일(7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판타지 세계관이 담긴 웰메이드 모바일 RPG ‘T.O.P’는 ‘다크나이트’에게 납치된 인물을 되찾고 악의 세력을 물리치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는 몰입도 높은 판타지 스토리에 기반한 모바일 게임으로, 궁수, 마법사, 치유사 등 5명의 영웅을 육성해 나가면서 적을 쓰러뜨리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특장점이다.

또한, ‘T.O.P’는 간단하고 편리한 조작법만으로도 통쾌한 타격감을 맛볼 수 있다. 특히 전투의 단조로움을 탈피한 실시간 턴제 전투 시스템과 완성도 높은 그래픽, 이를 통한 캐릭터의 현실감 넘치는 액션은 전투의 재미를 배가시키며, 끊임없이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방대한 콘텐츠는 MMORPG의 넓은 세계관을 자유롭게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T.O.P’는 사전예약 참여 유저가 출시 후 게임을 다운로드 하기만 해도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100% 증정한다.

레쿠코리아 관계자는 “레쿠코리아의 1분기 최대 기대작 T.O.P의 사전예약이 오늘부터 진행된다”라며, “자사에서 기대하고 있는 게임인 만큼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유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T.O.P’의 사전등록은 원스토어 및 네이버 앱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지와 다양한 사전예약 매체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