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람의나라’ ‘쾌적ON’ 업데이트, 신규 지역 ‘봉래산’ 추가

게임뉴스 | 김지연 기자 | 댓글: 7개 |
[자료제공 : 넥슨 ]




넥슨(대표 박지원)의 인기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바람의나라’에서 7일 ‘쾌적ON’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지역 ‘봉래산’과 ‘고대의 환영’ 던전을 추가했다.

이번 ‘쾌적ON’ 업데이트는 겨울 시즌을 맞아 ‘바람의나라’ 유저들에게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고자 기획되었으며, ‘사냥 쾌적’, ‘성장 쾌적’, ‘아이템 쾌적’, ‘생활 쾌적’, ‘플레이 쾌적’ 등을 컨셉으로 한 대규모 업데이트가 순차적으로 진행 중이다.

새롭게 추가되는 ‘봉래산’은 깊은 바다 속 봉인된 신비의 바위산을 배경으로 하는 고레벨대 신규 지역으로, ‘고대의 환영’ 던전을 통해 강력한 마법 효과의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대의 환영’에는 보스 몬스터 ‘이명’을 비롯해 ‘불사귀병’, ‘암영사수’, ‘적홍술사’ 등 신규 몬스터가 대거 출현하며, ‘백룡장NPC(Non-player Character)’가 동행해 유저들은 보다 수월하게 전투를 펼칠 수 있다.

특히, 던전을 클리어 할 경우 강력한 전용 마법이 함께 발동되는 ‘환영금성뇌궁’, ‘환영금성뇌포’, ‘환영금성뇌검’ 등의 전설급 환영 무기를 받을 수 있어 더욱 강력한 캐릭터로 플레이가 가능하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20일까지 1차 승급 이상 캐릭터를 가진 유저라면 누구나 ‘고대의 환영’ 던전으로 입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입장 유저 전원에게 치장 아이템의 재료를 지급한다. 또 해당 기간에는 ‘환영의 무기’ 아이템을 강화할 수 있도록 무료 강화 혜택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오는 2월 3일까지 ‘통쾌ON’ 이벤트를 통해 요일별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며, 333번째 입장하는 유저마다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9일 하루 동안 특정 시간 5명을 추첨하여 치장 아이템을 제공하는 새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바람의 나라’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