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삼국지 RPG ‘100 히어로즈’, 신규 서버 ‘관도’ 오픈

게임뉴스 | 김지연 기자 |
[자료제공 : 가이아모바일 코리아]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15일(금).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100 히어로즈(100 HEROES)’가 여섯 번째 신규 서버 ‘관도’를 오픈하였다고 밝혔다.

‘100 히어로즈’는 삼국지 속 명장들에 기계와 요괴 등 판타지 요소를 가미하였으며, 특수 모드와 스킬 콤보 시스템 등을 적용하여 더욱 화려하고 경쾌해진 영웅들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1성 영웅도 최고 등급까지 육성할 수 있으며, 진영과 속성에 따라 4명의 영웅을 선택하여 전투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전략적인 플레이도 가능하다.

또한 ‘100 히어로즈’에서는 신규 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1월 출석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꾸준히 접속만 해도 영웅 ‘손권’을 획득할 수 있으며, 캐릭터 생성 이후 7일 동안 게임 재화인 다이아를 포함한 각종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와 더불어 ‘100 히어로즈’는 공식 카페 회원 수 5천 명 돌파를 기념하며 정해진 시간마다 아이템을 지급해주는 ‘핫타임 이벤트’ 등 각종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지금까지 ‘100 히어로즈’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 드리며, 신규 서버 ‘관도’에서도 원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하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게임 내에서는 물론, 공식 카페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100 히어로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