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3DS용 '별의 커비'과 '젤다무쌍', 4월에 한국어판으로 정식발매

게임뉴스 | 김지연 기자 | 댓글: 14개 |
한국닌텐도는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별의 커비 로보보 플래닛'을 한글화해, 2016년 4월 28일 일본과 동시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또한, '젤다무쌍 하이랄의 전설들'의 한국어화는 이전에 공개된 바 있으나 구체적인 출시일이 결정되지 않았었다. 이에 금일 한국닌텐도는 '젤다무쌍 하이란의 전설들'의 출시일을 4월 21일로 발표되었다.


■ '별의 커비 로보보 플래닛' 4월 28일, 한국어판 출시 (일본 동시 발매)





'별의 커비 로보보 플래닛'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횡스크롤 액션 게임인 '별의 커비'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발매 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별의 커비 트리플 디럭스'와 같이 닌텐도 3DS의 입체 화면을 이용해 3D 워프스타를 타고 스테이지의 안팎을 오가는 등 화면의 깊이감을 살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기계화된 팝스타 혹성을 원래 모습으로 되돌리기 위해 커비가 활약을 펼치는 이번 타이틀에서는 '로보보 아머'라는 탈것이 등장한다. 커비가 '로보보 아머'에 탑승하면 장치를 해제하거나 거대한 로봇을 파괴할 수 있어 다이내믹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커비가 적을 빨아들여 능력을 카피할 수 있는 것과 같이 '로보보 아머'로 적의 능력을 스캔할 수 있어, 10종류 이상의 스캔 능력으로 다양한 액션을 구사해 통쾌함을 느낄 수 있다.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별의 커비 로보보 플래닛'은 2016년 4월 28일, 희망소비자가격 49,000원에 발매될 예정이다.









■ '젤다무쌍 하이랄의 전설들' 4월 21일, 한국어화 발매





'젤다무쌍 하이랄의 전설들'은 처음으로 '젤다의 전설' 시리즈의 세계관에서 무쌍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무쌍 시리즈로, 하이랄 지역을 무대로 일기당천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호쾌한 액션 게임이다.

본 타이틀은 '젤다의 전설 시간의 오카리나 3D'부터 '젤다의 전설 황혼의 공주', '젤다의 전설 스카이워드 소드', 그리고 'The Legend of Zelda: The Wind Waker'까지 젤다의 전설 시리즈의 다양한 타이틀을 모티브로 한 광범위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링크, 젤다, 임파, 미드나, 파이뿐만 아니라 테트라, 하이랄 왕, 링클 등 총 24개의 다양한 캐릭터로 조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젤다무쌍 하이랄의 전설들'은 2016년 4월 21일, 희망소비자가격 59,000원에 발매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