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스틱, '먹거나 먹히거나'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이현수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스틱

(주)스틱은 실시간 본격 악동 게임 '먹거나 먹히거나 for Kakao'의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먹거나 먹히거나'는 전 세계 2억 명의 이용자가 즐긴 세포 키우기 게임 'Agar.io'를 모티브로 제작된 새로운 장르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여 종의 귀여운 물고기 캐릭터를 선택해 성장시킬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은 물론 카카오톡 친구의 캐릭터를 잡아먹을 수 있다. 다른 사람에게 잡아 먹히면 캐릭터를 처음부터 다시 키워야 하는 치열한 서바이벌 게임으로 게임을 시작하자마자 긴장감 넘치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먹거나 먹히거나’는 30초 안에 배울 수 있으며, 짜투리 시간 5분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어 학생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먹거나 먹히거나’의 가장 큰 경쟁력은 국내의 게임 이용자들이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장르의 게임이라는 것이다.

스틱의 노성래 대표는 “’먹거나 먹히거나’의 아이디어와 차별적인 재미 요소가 이용자들의 관심을 끈다면 거대 게임 회사들의 물량 공세에 맞서 힘든 싸움을 벌이고 있는 인디 개발사들에게 희망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먹거나 먹히거나'는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현금 5만원에 해당하는 게임 캐쉬와 희귀 캐릭터를 지급한다. 사전예약은 카카오톡 게임하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