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미키 마우스부터 라푼젤까지! 모바일 게임 '디즈니 매직 킹덤' 출시

출시 | 박광석 기자 |

게임로프트가 18일, 캐쥬얼 타이쿤 게임 ‘디즈니 매직 킹덤’(Disney Magic Kingdoms)을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 무료로 출시했다.

디즈니 매직 킹덤은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들이 함께하는 캐쥬얼 타이쿤 게임으로, 디즈니 캐릭터를 사랑하는 모든 연령대의 유저들을 위한 모바일 게임이다.

게임 유저들은 말레피센트의 사악한 마법에 걸린 왕국을 되찾기 위한 흥미 진진한 퀘스트를 달성하며 자신만의 환상적인 디즈니 왕국을 건설할 수 있다.

모바일 게임 디즈니 매직 킹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월-E의 집’ 과 ‘외눈박이 초밥’같은 놀이기구부터 ‘스몰 월드’, 몬스터 주식회사의 ‘웃음 부서’와 ‘스페이스 마운틴’ 등 디즈니랜드와 캘리포니아 어드벤처, 월트 디즈니 월드, 도쿄 디즈니랜드, 디즈니랜드 파리 등 전 세계의 디즈니 파크에 있는 매력적인 놀이기구도 게임 속에 등장한다. 여기에 아름다운 꽃수레와 폭죽이 함께하는 황홀한 퍼레이드는 디즈니 왕국에서의 시간을 더욱 마법처럼 만들어준다.

미키 마우스, 라푼젤, 버즈 라이트이어, 우디, 설리반, 팅커벨, 몬스터 주식회사 친구들 등 다수의 인기 디즈니 캐릭터가 등장하며 수백 개의 애니메이션과 함께 제시되는 퀘스트, 디즈니를 주제로 한 다양한 아이템 수집을 하며 말레피센트의 마법으로 인해 사라진 캐릭터를 다시 모으는 재미도 쏠쏠하다. 피트, 엄마 고델, 저그 등 악당에 맞서는 흥미진진한 모험 요소들은 게임에 대한 몰입감을 높인다.

‘디즈니 매직 킹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카페, 트위터 또는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