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캐주얼 모바일 RPG 'ACT', 4월 20일까지 CBT 참여자 모집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자료제공 - 유큐소프트




유큐소프트(대표 박성일)는 ‘캐주얼 RPG 액션에 눈뜨다!’라는 슬로건을 내건 여섯 번째 신작 모바일 게임 'ACT'를 공개하고, 모바일 광고 매체를 통해 금일(8일)부터 ‘클로즈 베타테스트(이하 CBT)’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ACT'는 Full 3D로 구현 된 화려한 그래픽과 기존 액션RPG들과는 다르게 액션에 포커스를 맞추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하였다

특히 각 캐릭터의 각성을 통해 더욱 화려하고 멋진 전투가 가능한 ‘각성 시스템’과 여러 가지의 드래그 조작을 통해 스킬을 발동하는 ‘QTE 시스템’, 던전에 따라 내 맘대로 스킬의 속성 변경이 가능한 ‘속성 변경 시스템’은 단순한 액션, 수집형 RPG 게임과는 확연히 다른 차별성을 제공한다.

출시에 앞서 4월 8일부터 진행되는 ‘CBT 모집’을 통해 신청한 참여자에게 500다이아(게임재화)를 비롯한 영웅등급 장비상자, 장비 강화석 등 각종 인게임 아이템이 들어있는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함께 공식카페를 통해서도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유큐소프트 김무섭 PM은 “'ACT'는 그 동안의 액션 RPG게임들과는 다른 액션성을 가진 게임으로 각성, QTE 시스템 외에도 쉴 틈 없는 다양한 콘텐츠로 무장한 게임”이라며 “이번 CBT를 통해 'ACT'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미리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큐소프트는 기존 타이틀인 '원더히어로'와 '삼국부심'이 모두 ‘100만 다운로드’, ‘구글 인기순위 1위’, ‘신규인기무료 순위 1위’를 석권하였고, 이후 런칭한 '주인님과ing', CBT를 진행했던 '헬리오스', 현재 CBT를 진행하는 'ACT'를 토대로 다양한 장르의 게임 런칭을 통해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ACT' CBT 모집은 오는 4월 20일까지 각종 모바일 사전등록 매체들을 통해 진행되며, 공식 카페를 통해 게임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