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집연구소 개발 '코즈믹 온라인', 4개 대륙 해외 퍼블리싱 계약

게임뉴스 | 이명규 기자 |
[자료제공 : 집연구소]




게임개발사 ‘집연구소’(대표 권오현)는 지난 22일 네덜란드에 기반을 둔 글로벌 퍼블리셔 ‘스필 게임즈’(Spil Games)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스필 게임즈는 크로스 플랫폼 게임 전문 퍼블리셔로 월 이용자 1억 8천만 명 이상을 보유한 글로벌 기업이다.

이번 계약을 통해 집연구소는 자사의 웹 SF MMORPG 게임 '코즈믹 온라인’(COSMIC Online)을 서유럽과 남미, 북미, 아프리카 등 4개 대륙에 선보이게 되었다.

이에 앞서 집연구소는 지난해 9월 러시아 퍼블리셔 ‘에스프리 게임즈’(Esprit Games)와 정식 수출 계약을 통해 러시아 및 동유럽권 15개국에 코즈믹 온라인을 론칭한 바 있다.

스필 게임즈는 코즈믹 온라인이 다양한 플랫폼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순수 웹 기반 게임이라는 점과 철저한 현지화를 통해 러시아 및 동유럽 권에서의 성공적으로 론칭한 코즈믹 온라인의 가능성을 높이 평가해 이번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

집연구소 관계자는 “스필 게임즈와의 퍼블리싱 계약을 통해 코즈믹 온라인이 전세계 170여개국에서 서비스 될 수 있게 되었다”며 “러시아 및 동유럽 서비스를 통해 확보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질 없는 현지화 작업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집연구소의 코즈믹 온라인은 함선의 함장이 되어 드넓은 우주를 탐험하면서 유저간의 반목과 동맹, 생존, 경쟁, 탐험 등 다양한 요소를 즐길 수 있는 SF MMORPG 게임이다.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 ‘어썰트 미션’, ‘CORPS 시스템’ 등 독특하고 방대한 콘텐츠를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게임 아이템과 보스 몬스터의 패턴으로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며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지난해 경기도가 주최한 ‘2015 게임창조오디션 아이디어 부문’에서 3위로 입상하기도 했다.

코즈믹 온라인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cosmic.zip-lab.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