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애드웨이즈, 베트남 퍼블리셔 소하게임과 전략 파트너십 체결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자료제공 - 애드웨이즈





글로벌 토탈 모바일 마케팅 기업 애드웨이즈(ADWAYS, 대표 오카무라 하루히사)는 베트남 최대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소하게임(대표 부옹 부 탕)과 전략 파트너십을 맺고 베트남에 진출하고자 하는 모바일 개발사들을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고 5일 밝혔다.

소하게임은 베트남 최대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로 현지에 모바일 게임을 최초로 출시한 바 있는 베트남 대표 기업이다. 이번 전략제휴를 통해 애드웨이즈는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경험을 그리고 소하게임은 현지 퍼블리셔의 노하우를 공유해 베트남 모바일 게임 시장에 진출하고자 하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개발사들을 도울 예정이다.

베트남은 동남아시아 국가 가운데서도 스마트폰 보급률이 가장 빠른 국가로 모바일 게임시장 역시 폭발적으로 성장 중이다. 현지 게임 뉴스 및 리뷰사이트 GAMEK.VN에 따르면, 베트남 모바일 게임 시장은 오는 2017년까지 350만달러(한화 약 39억8천400만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애드웨이즈는 12개국, 22개 거점의 강력한 글로벌 아시아 네트워크를 중심으로 모바일 마케팅 시장을 선두해 나가고 있는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전문 기업이다. 자사 광고 효과 측정 솔루션 파티트랙의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다년 간 축적해 온 글로벌 마케팅 노하우를 녹여내 최적의 모바일 마케팅 전략부터, 광고 운영 서비스까지 토탈 모바일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카무라 하루히사 애드웨이즈 CEO는 “전 세계적으로 동남아시아 모바일 시장의 가능성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만큼 글로벌 모바일 게임 개발사들이 효율적으로 해외진출을 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모바일 마케팅 서비스 개발에 더욱 힘써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