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스타트업 컨퍼런스 'Slush 2016' 참기기업 모집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임덕래, 이하 경기혁신센터)가 국내 스타트업의 유럽시장진출 지원의 일환으로 유럽최대 스타트업 컨퍼런스인 Slush 2016에 참가할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오는 11월 30일부터 12월 1일 양일에 걸쳐 진행되는 Slush 2016에는 유럽진출을 계획하는 전 세계 다양한 국적의 스타트업들이 참가하며 창립자, 투자자 및 기술 전문가들이 참석해 전도유망한 스타트업들에게 성공 노하우를 전수한다.

Slush 2016은 피칭경진대회(Slush 100 Pitching Competition)와 시드캠프 피칭대회(Seedcamp Pitching)를 통해 투자유치를 희망하는 신생 스타트업 및 추가 투자유치가 필요한 스타트업에게 공식 투자유치 기회 및 입주 기회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투자자, 소비자 및 바이어를 대상으로 제품을 홍보하는 쇼케이스를 운영하며 사전에 주선된 투자자와의 개별미팅 등 투자유치와 사업제휴를 추진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에 경기혁신센터는 2010년 이후 창업한 스타트업 및 지역 기관과 전국혁신센터의 추천기업들을 대상으로 9월 21일까지 신청을 받고 있으며, 선정된 기업은 행사 참가비, 부스 임차료, 항공료 및 숙박료의 50%를 지원받는다.

경기혁신센터는 글로벌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스타트업들에게 해외전시회의 참가할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면서 실질적인 지원을 하고 있으며, 경기도뿐만 아니라 전국 혁신센터와 연계해 글로벌 진출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