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완벽한 한글화! ‘라이즈오브 더 툼레이더: 20주년 에디션’ 발매 결정

게임뉴스 | 박채림 기자 | 댓글: 2개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툼 레이더 시리즈의 최신판 PS4용 액션 어드벤쳐 게임‘라이즈오브툼레이더 : 20주년 에디션’(한글판)을 오는 10월 11일에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즈오브 더 툼 레이더: 20주년 에디션’은 시리즈의 주인공 라라 크로프트가 위험하고 외진 시베리아를 배경으로, 잔인한 조직 ‘트리니티’를 상대로 고대 미스터리의 비밀을 찾으러 가는 첫번째 툼레이딩모험을 그리고 있다. 또한, 본 작품은 성우 이소영씨를 비롯한 국내 유명 성우들의 더빙으로 큰 주목을 받은 바 있으며, 전세계 평단들의 좋은 평가로 75개 이상의 최고의 게임후보에 오르기도 했다.

특히,‘라이즈오브툼레이더 : 20주년 에디션’은V R모드에서도 즐길 수 있는 “블러드타이즈”가 추가되었다.“블러드타이즈”에서는 크로프트의 저택을 탐험하면서 알게 되는 여러 비밀들을 푸는 내용과 악몽 속에서 좀비들을 물리치는 이야기인 라라의 악몽을 체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야생 속에서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적들의 위협 및 가혹한 환경에서 가장 오래 살아남기를 경쟁하는 신규 온라인 코옵 ‘인듀어런스 모드’도 탑재되었다.

이번 PS4용 ‘라이즈 오브툼레이더 : 20주년 에디션’은 5개의 클래식 라라 크로프트의 스킨, 20주년을 기념하여 선보인 신규 의상과 새로운 난이도인 익스트림 서바이버 등 지금까지 공개 된 모든 DLC를 포함 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공식 블로그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