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박나래와 함께 바운스! 액션 퍼즐게임 ‘바운스 박나래’ 사전등록 실시

게임뉴스 | 박채림 기자 |
[자료제공 : 큐로홀딩스]




큐로홀딩스(대표 조중기)는 자사 게임사업부 볼터스게임즈에서 이달 말 서비스 할 예정인 바운스 액션 퍼즐게임 ‘바운스 박나래’의 사전등록을 진행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바운스 박나래’는 가을 출시 예정인 개그 RPG ‘개그판타지’의 사전홍보 목적으로 개발되었다.

‘바운스 박나래’는 엔터테인먼트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해 인디 게임 개발사와의 상생 협력으로 탄생한 첫 프로젝트로, 올 가을 출시 예정인 개그 RPG ‘개그판타지’를 기다리는 고객의 지루함을 달래기 위해 먼저 오픈하는 스핀오프 게임이다.

총 324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간단하지만 도전 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액션 퍼즐게임 장르로서 중국성, 불지옥, 얼음동굴 등 3가지 테마로 즐길 수 있다. 단순한 터치만으로 아슬아슬한 조작 타이밍과 리듬감을 즐길 수 있고 박나래의 액션 및 사운드로 깨알 같은 재미를 더한다.

여기에 각각의 버프 효과를 가진 박나래의 역대급 분장개그 캐릭터를 수집할 수 있으며 자신의 페이스북 친구들과 협동, 경쟁할 수 있는 소셜 요소가 도입되어 함께 즐기는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이번 사전등록을 신청한 유저 전원에게는 ‘바운스 박나래’의 인게임 아이템을 100% 증정한다.

특히, 큐로홀딩스는 ‘개그판타지’가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면, 볼터스게임즈 플랫폼을 통해 ‘바운스 박나래’와 유기적으로 유저를 순환하게 만드는 시너지를 만들어 낼 계획이다. 그 중 하나로는 ‘바운스 박나래’를 먼저 즐긴 후 ‘개그판타지’를 플레이할 경우,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모바일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최성욱 상무는 “개그판타지의 스핀오프 버전인 바운스 박나래의 사전등록을 진행한다”라며, “자사에서 야심차게 준비 중인 개그판타지의 출시를 기다리는 고객들이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스핀오프 게임 바운스 박나래를 먼저 선보일 예정인만큼 재미있게 즐겨주시고 개그판타지 출시까지 계속해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바운스 박나래’ 사전등록은 다양한 사전등록 어플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