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 발매일 결정과 콘텐츠 공개

게임뉴스 | 박채림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용 RPG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Sword Art Online: Hollow Realization)’의 발매일이 일본과 동시인 10월 27일로 결정되었다고 밝혔다.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 (Sword Art Online: Hollow Realization)’은 ‘소드 아트 온라인’ 게임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소드 아트 온라인’ 차세대 네트워크 RPG를 무대로 한 카와하라레키의 동명의 전격문고라이트 노벨을 원작을 바탕으로 제작되었다.

작품의 배틀 시스템도 일신하여, 단순한 소드스킬을 넘어서 스킬 트리를 습득하여 다채롭고 전략적인 공격이 가능하게 되었다.무기와 관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스킬도 존재하여,다양한 효과와 버프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스킬을 습득함에 따라 얻을 수 있는 패시브 스킬도 준비되어 있다.

게임 스토리 외에 새롭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인 ‘곁잠 이벤트’를 추가하였다.이 이벤트는 플레이어의 파트너와 함께 데이트를 하면서 파트너의 감정을 좋게 하면 발생하며, 같은 공간에서 곁잠 상태에서 대화하는 형식의 이벤트를 통하여 캐릭터와의 친밀도를 높일 수 있다.

나아가 이번 작품에 중심 캐릭터로 등장하는 새로운 여성 캐릭터 ‘프리미어’의 신규 일러스트도 공개 되었다. ‘프리미어’는 소드 아트 온라인의 원작 소설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인 abec가 직접 디자인하였다. 감정이 없는 불가사의한 NPC인 프리미어는 게임 오리지널 캐릭터로,어떤 역할을 하는지 작품의 플레이를 통해 알아 볼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공식 블로그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