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동료 12명 추가! '붉은보석2' 신규 동료와 장비 상점 업데이트

게임뉴스 | 정필권 기자 | 댓글: 19개 |



네시삼십삼분(이하 4:33)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엘엔케이로직코리아(이하 엘엔케이)에서 개발한 액션 RPG ‘붉은보석2-홍염의 모험가들(이하 붉은보석2)’에 신규 동료 및 장비 상점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12종의 신규 동료와 장비 카테고리와 레벨을 자유롭게 선택해 구입할 수 있는 장비 상점이 추가됐고, 모험가 스킬 밸런스가 전체적으로 개선됐다.

먼저, 최상급인 전설 등급 동료 2종을 포함해 유물 등급 2종, 명품 등급 3종, 일반 등급 5종 등 총 12종의 동료가 ‘붉은보석2’ 전장에 새롭게 합류했다. 먼저 전설 등급 동료인 ‘아수 바람 주먹 하릭카’는 격투형 딜러로 9회 연속 공격을 가하고, 마무리 일격이 적중할 경우 적군에게 속박과 출혈, 방어력 감소 등의 상태 이상 효과를 입히는 기술을 사용한다.

또 다른 전설 등급 동료인 ‘노스페라투 마야’는 약화형 딜러로 공격 대상 중심으로 주변 적을 끌어 모은 후 광역 피해를 입히는 액티브 스킬을 사용한다. 이 외에 유물 등급의 범위형 딜러 ‘용암괴 레퍼니스’와 약화형 딜러 ‘만월의 딩클’ 등이 추가돼 유저들이 동료를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졌다.

이어 기존 상점과 별도로 ‘장비 상점’이 새롭게 추가됐다. 무기와 보조 장비, 방어 장비, 장신구의 세부 카테고리와 장비 레벨을 자유롭게 선택한 후, 마력 파편을 사용해 전설 등급의 장비를 손쉽게 구입할 수 있다.

모험가 밸런스도 전체적으로 개선됐다. 먼저 대마법사의 경우 액티브 스킬 ‘미티어 샤워’를 사용해 운석을 소환하는 동안 무적 판정을 받게 됐으며, 돌격병과 지휘관은 패시브 스킬에 치명타 저항 증가 효과가 새롭게 추가됐다. 이 외에 전사와 사제 등 다양한 모험가의 스킬 밸런스가 개선됐다.

그 밖에 가재와 새우, 문어 등 낚시터에서 만나볼 수 있는 물고기 6종이 추가되는 등 다방면에서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윤경호 4:33 사업3본부장은 “장비 수급에 있어 어려움을 겪고 계신 이용자 여러분들을 위해 장비 상점을 추가하게 됐다”며 “12종의 신규 동료가 추가되고 모험가 스킬 밸런스가 조정되는 등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붉은보석2’가 이용자 여러분들에게 더 큰 재미를 안겨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4:33은 ‘붉은보석2’에서 ‘빼빼로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일부터 13일까지 이벤트 NPC(도우미 캐릭터) ‘메이’에게 대화를 걸면, 캐릭터 경험치를 총 11만 제공하는 ‘빼빼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은 계정당 1일 1번만 지급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총 3번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붉은보석2’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