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해상전투를 마음껏 즐기자! ‘워썬더’ 주간 해상전투 프리 베타테스트 실시

게임뉴스 | 김상균 기자 |
[자료제공 : 가이진 엔터테인먼트]




가이진 엔터테인먼트는 ‘워썬더’의 해상전 프리 베타테스트를 매주 정기적으로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첫 테스트는 2월 24일부터 26일까지 열린다. 가이진은 이번 프리 베타가 해상전 클로즈 베타를 시작하기에 앞서 주요 게임 시스템과 해상전 관련 물리 법칙 적용을 최종 점검하고, 새로운 기능을 소개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프리 베타에 참가한 모든 유저는 다양한 해상 탈 것과 게임 모드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아울러 프리 베타 참가 유저는 앞으로 계속 추가되는 새 함선과 전장, 게임 모드를 누구보다 빨리 접할 수 있다. 1차 프리 베타 때 배를 호위하기 위한 다용도 고속 어뢰정, 건보트와 대구경 함포, 로켓포를 장착한 구잠정이 등장했다면, 요번 2차 프리 베타에는 빠른 기동성과 화력을 지닌 탑 랭크 어뢰정과 건보트가 등장할 예정이다. 또한, 1차 프리 베타테스트의 유저 피드백을 반영하여 수 많은 기능의 변경도 적용됐다.

전장은 스칸디나비아의 빙하 지역, 영국 해안부터 아프리카의 열대 바다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제공된다. 새로 추가된 게임 모드 ‘콘보이’(Convoy)에서 양 팀은 공중과 해상으로부터 아군 함정을 보호하면서, 상대방의 무장한 대형 상선을 먼저 파괴해야 하는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프리 베타 후 다가올 클로즈 베타에서는 함선 연구와 업그레이드 관련된 더 많은 기능이 제공될 것이며, 자세한 것은 ‘워썬더’ 개발자 블로그에 소개될 예정이다. PC와 PS4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가 가능한 ‘워썬더’의 해상전 프리베타와 추후 클로즈베타에 참여하고 싶다면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