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게임도 하고 모터쇼도 보고! '월드 랠리 챔피언십 6' 한국어판 23일 발매

게임뉴스 | 김상균 기자 |
[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럽 지역의 퍼블리셔인 빅벤 인터랙티브(Alain Falc, CEO)와 협력하여 PS4, PC용 레이싱 게임 “월드 랠리 챔피언십 6”의 한국어판을 2월 23일, 오늘 발매한다고 밝혔다.

“월드 랠리 챔피언십 6(이하 ‘WRC 6’)”는 FIA 및 WRC 프로모터로부터 공식 인증을 받은 2016 FIA 월드 랠리 챔피언십 시즌의 공식 레이싱 게임으로, WRC 관련 이벤트와 드라이버, 코스 등의 데이터를 완벽하게 수록하였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현실에 가장 가까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실제 경기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안개, 진흙탕, 타이어 펑크, 엔진 고장 등 드라이버가 겪을 수 있는 상황을 연출하는 등 매순간 긴장을 풀 수 없게 만든다.

인트라게임즈는 발매를 기념하여 구입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2월 23일부터 3월 1일까지이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2017 서울모터쇼 입장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WRC 6”는 오늘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전문매장에서 판매를 개시하며, 희망소비자가격은 각각 45,000원(PC), 59,800원(PS4)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