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어둠의 힘을 지닌 샤링 종족! ‘이카루스’, 신규 클래스 22일 대공개

게임뉴스 | 김상균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와이디온라인]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신규 클래스 ‘매지션’ 업데이트를 앞두고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등 우수한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카루스’에서 8번째로 선보이는 신규 클래스 ‘매지션’은 어둠의 힘 ‘마기’를 이용해 흑마법을 부리는 샤링 종족의 마법사로, 귀여운 외형과는 다르게 상대방을 무력화시키는 공격적인 원거리 광역 콤보 스킬이 특징이다.

‘이카루스’는 티저 페이지를 통해 홍보 영상 및 배경 스토리 등 신규 클래스 ‘매지션’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지난해 공개 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형의 ‘아이돌’ 클래스에 이어 수집욕을 자극하는 두 번째 샤링 종족의 등장으로 다시 한 번 깜짝 반등에 성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더불어 ‘이카루스’는 오는 22일 피망(Pmang)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오는 20일(월)까지 피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 엘룬 및 펫 ‘메이드 데비’, 펠로우 ‘홍염의 토르카이’가 담긴 패키지 아이템을 지급한다.

와이디온라인은 “신규 클래스 업데이트 및 피망 채널링 서비스를 앞두고 티저 페이지를 오픈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오는 22일 공개되는 새로운 소식들을 통해 신규 유저 및 복귀 유저가 대폭 증가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신규 클래스 ‘매지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카루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피망 채널링 사전예약은 해당 페이지를 통해 참가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