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드래곤네스트, 강력한 신규 던전 ‘룬 드래곤네스트’ 업데이트 실시

게임뉴스 | 김상균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아이덴티티게임즈]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의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 신규 던전 ‘룬드래곤 네스트’를 업데이트했다고 9일 밝혔다.

‘룬드래곤 네스트’는 게임 내 최고 난이도를 자랑하는 던전으로, ‘투견 마나가름’과 ‘악령기사 흐룽그니르’, ‘환술사 볼바’ 등 중간 보스를 비롯해 보스 몬스터 ‘탐욕의 룬드래곤 마몬’과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이 던전은 ‘4인 노말’, ‘4인 하드코어’, ‘8인 노말’, ‘8인 하드코어’ 등 4가지 난이도가 존재하며, 클리어한 난이도에 따라 각각 ‘칭호’를 제공하고 ‘룰드래곤 장비’, ‘환룡의 역린&비늘’, ‘환룡 사냥꾼 악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룬드래곤 처치 시 드랍되는 ‘덧없는 탐욕의 잔영’ 아이템을 사용해 원격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 이를 완료 시 모든 유저에게 ‘물리공격력+7%’, ‘마법공격력+7%’, ‘힘, 민첩, 지혜, 건강 스탯 +70’ 효과를 지닌 버프가 추가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93레벨 ‘유니크 기교 악세서리’ 제작이 추가됐으며, ‘93레벨 용옥’ 아이템이 15강까지 강화할 수 있도록 강화단계가 확장됐다.

한편, 아이덴티티게임즈는 ‘드래곤네스트’ 7주년 기념 이벤트를 오는 4월 6일까지 진행한다.

출시 7주년을 기념해 게임 내 분수대에 ‘7주년 기념 풍선’이 배치됐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7주년 기념 안경(7일)’이 제공된다.

또한, 게임에 접속한 시간이 7분, 14분, 21분, 28분을 초과할 때마다 ‘7주년 이벤트 포인트’가 차등 지급되며, 해당 포인트를 이용해 ‘7주년 기념 폭죽’, ‘7주년 기념 안경(무제한)’, ‘추억의 코스튬 상자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드래곤네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