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집사들 모여라! 영등포 바른손 VR파크, ‘캐치캣’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게임뉴스 | 김상균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바른손]



지난해 12월에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7층에 오픈한 ‘VR PARK CGV X Barunson’은 지난 1월 말설날을 맞아 신규 슈팅 콘텐츠인 '버블팝'을 출시한데 이어 3월 22일에 ‘NR스튜디오’가 개발한 신규 캐쥬얼 콘텐츠인 '캐치캣'을 오픈한다. 또한 오픈기념으로 출시일로부터 3일간(3월 22일 수요일부터 24일 금요일까지) '신규 콘텐츠 출시기념 5000원 입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국내 오프라인 VR방 업체들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유일하게 자체 콘텐츠들 만으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VR PARK’는 2개월에 한번씩 콘텐츠를 업데이트 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캐치캣(Catch Cat)'은 방문객의 다수가 커플인 점에서 착안하여 귀여운 고양이들을 대거 등장시킨 캐쥬얼 헌팅 콘텐츠로 개발되었다. 자취방, 동아리방 등을 배경으로 가구나 소품 뒤에 숨어있는 고양이를 찾아내 캣타워로 옮기는 것이 목적이며 정해진 시간안에 일정 수의 고양이를 찾아내야 한다. 가상공간에서 고양이를 찾기 위해 곳곳을 뒤져야 하며 고양이를 찾으면 텔레키네시스(염력)을 이용하여 고양이를 당겨와 잡을 수 있다. 총 3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정해진 고양이를 모두 찾으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갈 수 있으며 점차 난이도가 높아지는 구성을 취하고 있다.

쉬운 조작과 카운트를 활용한 긴장감 있는 플레이, 귀여운 고양이들의 액션들이 모여 유저들에게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콘텐츠로 VR PARK의 새로운 간판 콘텐츠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VR PARK를 운영하고 있는 (주)바른손의 VR.게임사업부문 박재하 팀장은 VR PARK를 통해서 지속적으로 자체 콘텐츠를 공급하여 타 오프라인 VR방 사업자들 과의 차별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국내 VR 콘텐츠 제작사들과 함께 진행하는 ‘상생프로젝트’도 강화하여 이달 안에 새로운 ‘상생프로젝트’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