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내가 직접 제안하는 업데이트! 붉은보석, '개발팀 패밀리'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6개 |



㈜엘엔케이로직코리아(이하 엘엔케이)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에서 신규 업데이트와 함께 향후 업데이트 기획안을 유저가 직접 제안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붉은보석의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초월 스킬'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된다. '초월 스킬'은 모든 직업이 공용으로 배울 수 있는 패시브 스킬로서 스킬북을 통해 습득이 가능하며, 캐릭터의 능력치를 강화하거나 추가 공격, 실드가 발동되는 등 플레이에 다양하게 도움을 주는 옵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초월 스킬은 한 캐릭터당 3개까지 습득이 가능하며, 캐시 아이템을 통해 최대 4개까지 습득이 가능하다. 효과에 따라 일반, 레어, 유니크로 나뉘며 일반 스킬북은 항구도시 볼티쉬에 있는 NPC ‘초월자 바란’를 통해 일정량의 골드와 재료 아이템을 지급하고 구입이 가능하다.

레어, 유니크 스킬북은 일반 몬스터나 레이드 보스 몬스터 처치 시 낮은 확률로 얻을 수 있으며, 유니크 스킬북의 경우 특정 직업만 배울 수 있는 스킬도 존재한다. 레벨업을 하기 위해 기본적으로 필요한 S.P와 박하꽃 유리병, 불꽃석, 골드가 추가로 필요하며, 스킬 레벨은 등급에 따라 1~20레벨까지 강화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총 6종의 신규 네폰 크리처와 도망자들의 산(950~975 레벨지역), 심연의 호수 지하미로(950~975 레벨지역), 무너진 지하 유적(975~1000 레벨지역), 몰락한 악마지대(975~1000 레벨지역) 등 4종의 신규 사냥터가 새롭게 추가된다.



▲ 붉은보석 '개발팀 패밀리' 이벤트

붉은보석의 신규 업데이트와 함께 추가되는 ‘개발팀 패밀리’ 이벤트는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유저가 직접 다음 업데이트의 기획을 제안할 수 있는 형태의 행사다.

이계 몬스터 필드와 735레벨 이상의 신규 필드에서 일정한 확률로 리젠되는 ‘개발팀 총무'가 리젠되고, 이를 처치하면 ‘휴가를 떠나는 붉은보석 개발팀이 감지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붉은보석 개발팀’이 리젠되어 전투를 치르게 된다.

붉은보석 개발팀은 ‘이벤트 개발자’, ‘리포트 개발자’, ‘미러필드 개발자’, ‘크리처 개발자’ 총 4마리의 몬스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처치 시 골드를 얻을 수 있는 ‘여행 경비’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업데이트 기획안’, 그리고 낮은 확률로 ‘백지 기획안’을 얻을 수 있다. 이 '백지 기획안' 아이템을 획득한 유저에게는 이벤트 종료 시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붉은보석 업데이트 안’을 제출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붉은보석 최신 업데이트 소식과 '개발팀 패밀리'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