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컴투스 ‘골프스타’,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치열한 길드전 열린다!

게임뉴스 | 원동현 기자 |
자료제공 - 컴투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의 스포츠 게임 '골프스타’의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골프스타'는 글로벌 2,700만 다운로드 돌파, 애플 앱스토어 스포츠게임 부문 65개국 매출 1위 달성 등 성공적인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 중인 3D 모바일 골프 게임으로,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보다 다채롭고 새로운 골프 게임의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길드전이 대대적으로 개편 된다. 길드전 진행 방식을 양자 대결 방식으로 변경했고, 총 4개의 상하위 리그를 구성해 경쟁의 재미를 강화했다. 또한, 길드 구성원 간의 친밀도와 소속감을 높이기 위해 길드 미션을 리뉴얼 했고, 길드 상점을 새로 개설해 이용자들이 보다 다양한 보상들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골프 장비의 강화·조합·합성 시스템이 새롭게 변경돼 유저들의 장비 선택권을 한층 높이는 한편,
하와이 컨셉의 신규 코스를 추가해 보다 다양한 게임 상황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마지막으로 게임 포인트의 수치 재조정 및 신규 유저를 위한 커리어 모드의 학습 기능 강화, 게임 내 전반적인 UI를 개선해 게임 진행의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모든 유저들은 게임 내 상점에서는 신규 이브 의상을 1GP에 획득할 수 있으며, 10일 동안 게임 접속 시 매일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그 밖에 게임 미션 및 플레이 횟수에 따라 제공되는 다채로운 혜택들이 기다리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오랜 기간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들을 수렴한 콘텐츠들로 구성되어 있다”며 “앞으로도 골프 게임의 재미와 유저 만족도를 동시에 높일 수 있는 다양하고 참신한 콘텐츠들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